28. 가이사노몰근처 일식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7,290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가이사노몰에근처에 일식집에갔따왔어요^^

가격은 280페소~ 500페소 정도^^ 맛있었꾸요~ 깔끔했어요^^

가이사노? 컨츄리몰인가 암턴 쇼핑몰인데요~ ㅋㅋ 한국라면 가격싸욤~

주변에 한국식당도 있꼬 오늘은 한국 축구하는날이라서 식당에 한국사람들이 엄청많았꾸요~

ㅋㅋ 티비 보고싶어서 다들 밖으로 나온거 같아요^^ 필리핀은 축구에 관심이 없는뜻^^

저도 관심이 없어서 그냥 사람들이랑 밥먹고 쇼핑하고 돌아다니다가 학원에 들어왔쬬 ㅋ

여기 학원사람들은 단체로 축구 보러 갔답니다 안간사람들도 있꼬 따로 축구보러 간사람들도 있꼬

놀러간사람들도 많고^^ 저도 이제 놀러가야지욤 ㅋㅋ

1639191B4C13A53392B067

 

1739191B4C13A533933895

 

1839191B4C13A533942564

 

1939191B4C13A53395E9BC

 

2039191B4C13A5339691B4

 

1139191B4C13A533973922

 

1239191B4C13A53398E6E8

 

1339191B4C13A533999982

 

1139191B4C13A5339A9E9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