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한인교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562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세부에 있는 교회에 갔따왔어요^^

수정할려고 했는데 ㅋㅋ 밑에 벌써 글을 다셨네요...ㅋㅋ 컴퓨터 할시간이 없어서 사진만 빨리 올려놨었는뎅..ㅋㅋ

벌써 답글을 다셨네요^^ ㅋㅋㅋㅋㅋ

어머나..ㅋㅋ

교회에 갔따왔는데, 좋았어요^^ 한번가보세요~ 아얄라 근처에 있어서 예배 끝나면 아얄라 까지 걸어가도 된다는..ㅋㅋ

걸어가도 괜찮아요^^

필리핀 사람들 신경도 안쓰는데~ ㅋㅋ 길건널땐 조심하셈^^ 택시는 막지나가는데~ ㅋㅋ 지프니는 지나가라고 기다려줌^^

조심조심^^

142C0E254C14AE7C3ED2E3

 

152C0E254C14AE7C3FF867

 

142C0E254C14AE7C40FC11

 

162C0E254C14AE7D415A7D

 

 

 

182C0E254C14AE7D4347A6

 

 

 

202C0E254C14AE7D45B8A9

 

122C0E254C14AE7E46EF0A

 

132C0E254C14AE7E47571E

 

142C0E254C14AE7E4855A3

 

152C0E254C14AE7E49E2BD

 

 

 오늘은 세부에 한인교회에 갔따옴^^

학원에서 40페소면 갔따오고 좋았음^^ 아얄라 근처임^^

사진을 잘못찍어서 잘못나왓네용^^ 괜찮았어요~ 잼있었꾸요

다른학원 학생들많이 만날수 있어서 나름 좋았어요^^ 꼭한번가보세요~

점심도 먹었는데 ㅠㅠ 얼마나 맛있떤지..ㅠㅠ 한국음식먹는거 같았따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