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Chow Kin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660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패스트푸드점 Chow King ^^ 에 갔따왔어요~ 괜찮았어요~ 필리핀사람들이 많이 먹는거 같아요~

150페소 정도 들었나? 전 차우킹에서 조금 비싼 거 먹었어요 ^^ 맛괜찮았어요~  한번가서 먹어보세요~

근데 양이 조금 적어요~ 필리핀 음식은 양이 다 적어서 가끔 그림이랑 달라서 가끔 깜짝 놀랄때가 있어요~

신경쓰지말고 그냥 맛있게 드세요^^ ㅋㅋ

114633134C372F411994FE

 

194633134C372F411AE816

 

204633134C372F411B9BEC

 

114633134C372F411C52CC

 챠우킹가셔서 꼭 가셔서 팥빙수 시켜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가격도 50페소였나 49페소 였나 암턴 쌋어요^^ 꼭 시켜먹어보세요 ~

124633134C372F411D7D75

 제일 비싼걸로 시켰던거 같은뎅~ ㅋㅋ 맛있어요~ 근데 양이 조금이였따는^^ 호호~

과자맛있어요 새우깡같았낭  맛있어요~ 한번쯤은 가서 드셔보세요 중국식 이라는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