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카모테스 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644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카모테스 섬에 여행갔따왔어요^^ 정말 좋았어요~

3000페소 정도 예상하고 가시면되구요~ 거의 3000페소 정도 든다고 보시면되구요~ 2700~ 4000페소 정도^^

바다 가 정말 아름다웠따는~ 저의 간곳은 한국사람들이 거의 없었따는~ 필리핀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다른 곳엔 한국사람들이 많이있었따는~ 제가 간곳은 정말 조용하고 아무것도 할수 없었따는..^^;;

그냥 전 바다 구경~ 음식도 쌌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꾸요^^ 맛도 괜찮았어요~ 정말 바다가 이뻤어요

다들 꼭 여행꼭가세요

 

1707B1234C373385230218

 

1907B1234C37338624429F

 

2007B1234C373386259AB3

 

1107B1234C37338626243F

 

1207B1234C37338627399F

 

1407B1234C37338728AFDA

 

1507B1234C3733872945CF

 

1407B1234C3733882A4AF2

 

1507B1234C3733882BDD68

 

1607B1234C3733882CB819

 

1707B1234C3733882D26F5

 정말 바다색이 이뻤어요 깨끗하구요~ 우와~ 배를 2시간정도 타고 섬에 들어가는데~ ㅋㅋ 정말 이뻤어요

하늘도 이쁘고 바다도 이쁘고 근데 더웠따는^^; 많이 더웠어요~

근데 하늘이랑 바다 보면서 너무 이뻐서 좋았어요 너무 깨끗했어요 ~^^ 배 2시간 타고 가는데 천천히 가는거 같았음~

지루함^^ 근데 거기서 단어외웠어요^^ EV학생들은 보카를 외워야 하기 때문에~ ㅋㅋ

저랑 같이 여행간사람들 거의 보카책 가지고 갔따는~ 틈틈히 놀면서 단어 외웠따는~ ㅋㅋ 저도 그랬음^^

보카는 중요하니까..ㅋㅋㅋ

1807B1234C3733882EDB0B

 

2007B1234C3733892F93B6

  배를 타고 2시간동안 가야됩니다. 매우 덥습니다 가격이 200페소 안됬떤걸로 알고 있어요^^

괜찮았어요~ 전 너무 더워서 ^^ 혼났음 ㅋㅋ근데 너무 졸렸음

1907B1234C3733893030FB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