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머리를 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425회 작성일 10-11-20 00:00

본문

 

Fella2 앞에는 필리핀에서 유명한 미용실이 있다.

갈색으로 염색한 내 머리가 웬만큼 자랐을 때, 나는 염색이 필요했다.

친한 언니의 권유로 함께 염색을 하기로 했다.

염색을 했다.

1400이였나 영양까지..?

음....

머리결은.....

그 뒤로 엄청 열심히 트리트먼트와 린스를 해 주어서 그런지 그닥 많이 상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ㅠ_ㅠ

나중에는 점점 머리 색이 빠졌다 ㅠ_ㅠ

그래서 지금은 자연스러운 색이 되어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내 친구는 그 곳에서 머리를 잘랐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다.

가격은 70페소 였나. 저렴하다 ^^

한번쯤은 해 볼만 한 것 같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