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았던 MG마사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397회 작성일 10-11-20 00:00

본문

 

2주에 한번은 갔던 마사지샵.

내가 갔던 마사지샵은 MG와 트리쉐이드.

둘다 좋지만, MG마사지가 가장 좋았다. 그중에선 드라이!! from man ㅋㅋ

정말정말 시원해서 피로가 다 풀린다 ㅠ_ㅠ

 

한국 어디에서도 3000원에 이런 좋은걸 받을 수 없다.ㅠ_ㅠ

정말 최고다 싸고 좋고...

마사지 받을 때 마다, 마사지사들은 늘 말을 걸었고, 나중에 자주 가다보니 얼굴과 이름도 외우게 되었다.

 

엠쥐에서 풋스크럼을 받은 적이 있는데... 난 그저 그랬다.

오직 드라이 좋았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