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방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331회 작성일 10-11-20 00:00

본문

 

교회.

꼬박꼬박 가는 교회는 아니지만, 필리핀에서도 가게 되었다.

아얄라와 정말 가까운 한인교회.

 

그곳에 가면 99%가 한국인이다.

목사님이 한국어로 설교를 하시는데 어느 날은 옆에 흑인 남성분께서 앉아계셔서 정말 놀랬다.

알아는 듣고 있었을까?...

 

음 목사님.... 설교는 죄송하지만 너무 졸렸다 ㅠ_ㅠ

그리고 밥은 무료로 제공된다.

 

학원 밥 보다 더 한국 밥 스럽다.

한국 쌀이였나?

맛있다

 

주로 비빔밥 카레 짜장 이 많이 나오는 것 같다.

교회가 끝나면 친구와 함께 무조건 아얄라 고고했다

 

걸어서 오분 정도면 금방이였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