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이 마를 땐, thirsty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310회 작성일 10-11-20 00:00

본문

thirsty,

아얄라 그리고 가이사노에서 먹었지

 

썰스티 쿠폰이 있는데

갈 때마다 놓고가서 못 모았다.

아마 모았다면 음료 한잔은 무료로 먹었을 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파인애플 쉐이크 망고쉐이크 그린 망고 쉐이크를 맛 보았다.

다 맛있다

 

그런데 만드는 과정을 보았다.

설탕을 들이 붓는다...............

 

어쨌든 맛있다.

당뇨병이 걱정됐지만 맛있게 먹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