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buro in I T park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123회 작성일 10-11-20 00:00

본문

 

집으로..

 

내가 필리핀에서 처음간 술집이다.

크기는 아담했다.

 

화장실이 깨끗해서 좋다.

이 곳 음식은 맛있다.

특히 라볶이 와 탕수육 그리고 치킨!!!!!!!!!!!!!!!!!!!!!!

 

정말 맛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에 가면 전부 한국인.

그래서 가끔 여기가 필리핀이 맞는지 헷갈릴 때가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