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는 다른 필리핀 타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811회 작성일 10-11-20 00:00

본문

 

한국인의 습성은 약간 급하다, 그리고 빨리 라는 말을 좋아하고 그렇게 행동한다.

그런데, 필리핀은 다르다고 한다.

이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느긋하고, 천천히 하는 걸 좋아하는 것 같다.

 

쇼핑몰에서 계산하는 사람들만 봐도 어쩜 그리 한국과는 달리 느긋느긋 한지....................

어쨌든, 친구가 선생님과 약속을 잡았다.

 

약속 시간은 10시였다. but, 10시가 되어도 보이지 않는 선생님.

연락을 취하자 아직도 집이라고 하는 선생님 -0-

남자친구와 함께 나오기로 했는데, 이제 남자친구한테 연락을 해보겠다는 선생님.

 

이건 뭐지..

뭐 모든 필리피노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그 선생님은 그랬다.

무튼 우린 기다리는 동안 망고스퀘어 이곳 저곳 다니며 구경을 했지만

 

우리가 그들을 만난건 약속시간의 1시간 후였다.

미안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필리핀 타임... 제대로 느꼈다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