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그룹수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198회 작성일 10-12-22 00:00

본문

펠라 그룹수업은

 

4:1 /  8:1 이 있음.

 

 

처음에는 완전 싫었음 ㅠㅠㅠ 이거 돈 더 내더라도

 

1:1로 바꾸고 싶고 완전 싫었는데 한 일주일 정도 지나니깐

 

대충 할만하고 나중에는 싄남!

 

나랑 레벨이 똑같거나 비슷한 사람들 끼리끼리해서

 

더 수업이 재밌는것같음.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그룹선생님이 1:1 선생님들보다

 

더 우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음, 아니면 말고.

 

근데 정말 그룹 선생님들 중에 똑똑한 사람 정말 많음!

 

 

가끔씩 게임도 하면서 지루할법도한 수업을 잘 헤쳐나갈수있음!

 

 

 

8:1 수업은 원어민수업 or 패턴 수업이라고 있는데

 

원어민 수업은 일정 레벨이 되어야 들을수있음.

 

패턴수업은 말 그대로 패턴을 배우면서 영어 배우는건데

 

안맞는 사람은 정말 안맞고 나같이 맞는 사람은 또 잘 맞음ㅋㅋㅋ

 

 

 

그룹은 즐기면서 하는게 중요한것같음!

 

남 앞에서 처음에 구린영어 발음하는게 좀 창피하긴 하지만

 

남들도 나랑 아주 똑같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는게 중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