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경찰 st. 필리핀 가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645회 작성일 10-12-22 00:00

본문

필리핀에는 조금 큰 건물이면 가드가 있음

 

내가 보기엔 할일 별로 없어보임. 잉여스러움......

 

이 사람들은 문지기로 착각 할수 있음

 

그래도 경찰 복?이런거 입고 있음. 총도 가지고 있음!

 

아얄라 같은 경우에는 이 사람들이 가방 검사함.

 

클럽 같은 경우도 가드 쫙 깔렸음.

(나중에 친해지면 좋음ㅋ 펌프1 빡빡이가드 잘계시죠ㅠㅠ)

 

펠레해도 한.....3~5명 있는것 같음

 

1. 인자한 가드 - 인자해보이심 ㅜㅜㅜ

 

2. 스타일리쉬한 가드-스타일리쉬함!!!! 가끔씩 헬퍼로 변신! 지붕타는거 보고 깜짝놀랐음.

 

3.동안 가드 - 분명히 어림

 

4.갱st. 가드 - 뭔가 포스아닌 포스가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

 

 

여담

조나스헤어샾 가드는 가끔씩 머리카락도 쓸고, 물건도 판매하고

 

예약도 하는거 보고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