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문법 기초반 (열등반)도 있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113회 작성일 10-12-22 00:00

본문

맨 처음에 영어 테스트 보고 문법이 약하면

 

한국이 문법수업을 듣게 됨!

 

처음에는 아놔 내가 ㅠㅠ 이정도였다니 막 이런 생각하고

 

절망같은거 했었는데. 정말 좋은 제도임.!

 

이거 한달정도 매일매일 1시간씩 듣는데 나중에는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모름! 더구나 공짜임!

 

나 잘되게 해준다는데 안 들을 이유가 없음!

 

한국인이 하니깐 아무래도 문법같은경우는

 

이해는 잘됨ㅋㅋㅋㅋㅋ 들어도 아리송한건 마찬가지지만

 

그래도 지루한 문법수업이아니라

 

영어의 큰 틀을 보여주는것 때문에 추천함!

 

나중에는 레벨 높은 사람들도 몇명 와서 들었음~.~

 

처음부터 들으면 정말 좋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