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필리핀 어학연수 CELC - 라운지 방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바심나는여자
댓글 0건 조회 7,125회 작성일 17-02-23 00:00

본문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필자 라운지 방문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매주 저는 라운지에 방문을 하고 있어요. 왜냐면 학원에서 맛잇는 한식이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아주 완벽한 한식이 그립기 때문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돈을 굳힐 수 있다는 생각에.. 하하 
 
라운지로 가는 픽업 요청은 수->목으로 넘어가는 밤 12시부터 신청이 가능 합니다. 
저는 바로 픽업 요청을 했고, 일요일 오전 10시 픽업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필리핀은 이제 점점 더워진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은 라운지 방문을 하기위해 차량 이동 중 촬영한 하늘 입니다 
오늘 하늘은 정말 정말 푸르고 높더라구요! 
 
 
라운지 방문 후 바로 바로 밥을 주문합니다. 
오늘은 묵은지 김치찌개정식이었어요. 지난번 해물된장찌개보다는.... 훨씬 맛있었어요...ㅠㅠㅠㅠ
그리고 직원 분들이 너무나 친절하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었어요. 다들 감사합니다 ... 
 
포인트 차감으로 먹는 밥은 꾸르맛 꾸르맛~ 사진의 색감이 많이 죽었지만 
실물은 대단합니다. 찌개를 푹 끓이 신건지.. 정말 얼큰하고 진한 국물이 최고였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안날리는 쌀도 너무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정식에는 후식이 포함되어 있어요. 저는 항상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해요! 
다른 곳에서 마셔 본 카페라떼와는 달리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아요.. 우유가 그러는 것인지... 


 
아래 사진은, 연어 롤 사진 이에요. 롤과 맥주는 최고의 조합이기에. 
학원으로 돌아가기 전 무조건 주문 후 억지로 먹고 퇴장 합니다.
 
 
저는 필자닷컴을 선택했던 이유 중 한가지가 라운지 때문이었는데요. 
연수를 온 후 라운지와 픽업 서비스 그리고 여러 서비스를 겪어본 후 다시 든 생각이, 
필자닷컴을 잘 선택했다 라는 생각을 한답니다.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 연수 생활의 걱정을 줄어들게 해주어서 너무 고마워요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