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세부 MDL 어학원 - 가이사노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고태윤
댓글 0건 조회 7,356회 작성일 17-02-23 00:00

본문

친구랑 가이사노몰에 다녀왔어요
맛있다는 중국집이 있다고 해서 택시를 타고 다녀왔는데 100페소 정도 나오더라구요
 
중국집은 가이사노몰 1층에 있었어요 이름은 화성각 이구요
 
 
한국사람들 한테 유명해서 그런지 한국 손님이 많더라구요
친구랑 둘이 간거라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콤보셋트로 두개 주문했어요
짬짜면이랑 탕볶밥 ^0^
여자둘이 먹기 딱 좋았던거 같아여
밑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도 맛있어서 단무지랑 리필해 먹었네요
 
 
맛있게 먹고 나와서 가이사노몰을 여기저기 둘러보고 지하 슈퍼도 다녀오고 1층에 있는 까페에 갔다왔어요
근처에 한인이 많이 사는지 이 까페도 한국까페 더라구요
오늘은 필리핀에서 한국 체험 하는 날 이었어요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7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