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어학원 둘째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ff
댓글 0건 조회 5,613회 작성일 12-01-25 00:00

본문

 

1327474919.JPG

13274749191.JPG

 

아침에 눈을 떴는데 우와,,,,햇살이 장난 아니게 ,

창밖에 바다가 보이길래 테라스로,,가서 커피 한잔 하고 ,,,

뭔 아침 7시부터 종소리???

수업은 8 시라고 했는데,,,헐,,,

밥먹으라는 거데요,,,매니져가 절 찾아와서 식사 같이하자고 하는데 음,,,고마운건지,,아님 ,,,,내 커피타임을 뺏은건지,,

질질~~~ 끌려? ㅎㅎㅎ 내려갔죠

 

밥은 음,,,한식으로 좋아~~ 군대온 느낌?? 식판에?? ㅎㅎㅎ

군대밥보다야 ㅎㅎㅎ 맛있고,,

다들 왤케 밥들을 많이 먹는지,,,

공부가 힘든가봐요,,,

아님,,,세상에서 젤루 어려운건 ,,,뭐죠?? ㅎㅎㅎㅎ 공부

 

 

오리엔 테이션 한다고 책상에 앉은 뒤 ,,,

완전 음 스파르타?   라고 ,,딱,,,

음 자유 는 주말에만,,,,ㅎㅎㅎㅎ

이건,,,,진짜일까?

 

레벨테스트,,,,,,,,

음 역시 언제나 시험은 어려운,,,,,

뭘 써야할지,,

뭘 들어야 할지,,

음,,,,식은땀 나고,,

앞에 앉은 티쳐? 에게,,음,,

묵묵히,음,,,

꿀꺽 ~~~~ 침넘어가는 소리만,,,

아마 초등학생보다 낮은 수준이라고,,할 듯 합니다

벙어리 인줄 알았을지도,,,헐,,,,,

 

환전하고,,,,뭐 보증금하고 교재비 그리고 비자,,,등 등,,,해서 돈도 내야하고,,

용돈?? 도 조금 있어야하고,,

또,,,,,맥주도 한잔? ,,

아,,,술 못먹게 한뎃다,,,헐,,,,,,

주말에 먹을 돈 이라도 ,,,준비해야죠,,,

옷걸이 사고,,,비누 사고 수건사고,,

아,,,,치약, 칫솔도,,사고,,

썬글래스도 하나 사야할듯한데,,모자랑,,,

 

안챙겨온게,,,,,,아쉽네,,

 

시티은행에 가면 된다고 하니 시티은행 있네요^^

푸하 좋은거,,

13274749192.JPG

 

 

 

페소? 로 찾아서 음 갑자기 부자가 된듯한 ㅎㅎㅎ

 

그다음 아브리자?  라는 쇼핑몰 구경을 잠시하고,,,물건좀 사고,,

그리고,,,,달러 좀 있던거 바꾸고

 

13274749193.JPG

13274749194.JPG

 

 낼부터는 스파르타~~~~~~인가?

수업은 짜놨겠찌?

 

벌써 식은땀이 줄줄~~~

 

아,~~~~ 헬로우 부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