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다바오에서 첫 토요일 주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ff
댓글 0건 조회 5,264회 작성일 12-01-28 00:00

본문

오전 늦잠 ,,,달콤했다,, 간만에 ,,몇년만에 머리 써가며? 아니,,,,머리속에 넣어보려고,,밤까지 공부하는 내모습이 기특하다 어쩜~~ 아직 단어 더듬더듬 이지만,, 오늘은 푹 잤으니까 힘내고,,, 쇼핑몰? 아브리자? 를 가볼까한다. 주말의 자유를? 시내구경도 하고 싶고,, 선생님께 어디가 좋은지 물어보고 싶었는데,, 아직,,음,,,,음,,,, where ,.,,,,,,good........i want........ 그랬는데,, 우선 몇몇 곳 갈쳐 주셨다 ㅋㅋㅋㅋㅋ 영어야,,,ㅋㅋㅋ 우선 이렇게,, 사진 찍어서,,,오늘의 내모습을,,,,^^ 기대하시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