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다바오에서 3일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ff
댓글 0건 조회 5,239회 작성일 12-01-27 00:00

본문

완전,완전,,날씨는 짱이다

밤에 시원하게 내린 비가,,아침이 촉촉해 졌는데,,

커피 한잔 ,,,,아무도 없는 시간에,,

아침에는 빨리 시작해서 좋은데,,

밥에는 왤케 ,,,일찍 부터 졸린지,,,,,,ㅎㅎㅎ

몇몇 학생들이 지정 구역외에서 흡연을 하다 경고를 먹었다

다바오는 시에서 자체적으로 실내금연 이고 벌금이 무지하다,,

누구나 신고할 수 있다고 한다.

다행이도 난 비 흡연자,,,ㅋㅋㅋㅋㅋㅋ

조금 후에 수업 사진을 ,,,

모두들 ,열심히야 선생님들이,,,^^

대박이지

 

내 수업 사진들.....과,,

옆사람 수업 사진들,,,이죠,,,,,ㅎㅎㅎ

 

다들 나보다 영어를 잘하는데,,

아직 저는 단어부터 외우고 ,,,패턴 외우고,,있어요,,

근데,,되게 친절하셍,,모두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