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 어학원 다바오 둘째날( 본격적인 공부 첫째날)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ff
댓글 0건 조회 5,689회 작성일 12-01-26 00:00

본문

E&G 어학원 다바오  둘째날( 본격적인 공부 첫째날) ^^ 

 

다시 고등학교로 돌아간 기분이랄까?

 

하루종일 8시간의 수업을 듣고

1:1 수업 4시간

1:4 수업 4시간

 

저녁먹은후 야간자율학습 3시간

 

태어나서 이렇게 많이 앉아서 공부하기는...

음 ,,

 

이렇게 4개월을 여기서 있을 예정인데,,

영어가 안늘 수 가 없을듯 하다

휴~~

우선..2주간 짜주신 스케줄이

그리고 학생들의 표정이 ,,,

완전 공부네~~~

 

내가 제일 공부 못하게 생긴거 같다

큰일이다

 

음,,,솔직히 예쁜 여자분도 몇몇 보이는데 아직 신입생인 내가 ㅎㅎㅎㅎㅎ

멋진 남학생분도 있는데 ..

그분들이 먼저? 찜? 하셨나>?

 

선생님들도 예쁜선생님이 계신던데...

뭔 말을 할줄 알아야 ,,이름이라도,,,

음,,,,

 

시간이 필요하다 내게는,,,

 

레벨 테스트 성적은 완전 유치원보다 못하게 나온듯하다,,,

아니 나왔다

 

답을 하나도 못쓴데다가

그리고 ,,,,,

뭘 물어보던데,,

그냥 땀만 흘렸으니,,,

어~~ 손과 발로 ,,,조금 표현하고,,

음,,,,,,,,,,,예스 노만 했는데,,

음,,,뭘 물어본건지도 모르겠고,,

 

내일은 날 가르쳐주시는 선생님들 사진도 허락받고 찍어보려고 한다.

 

우선 내방에서 본 밖의모습이다

1327547747.JPG

 

테라스에서 아침에 커피와함께

13275477471.JPG

 

어제 본 핏자집 무조건 먹을꺼야 이건

13275477472.JPG

 

다바오 지도를  한번,,,

1327547747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