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드디어 세번째 요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ONG^^
댓글 0건 조회 7,162회 작성일 08-03-05 00:00

본문

음주 다음엔 가무겠죠... 예 맞습니다. 세번째 요인은, 클럽에 가서 춤을 추러 가는 학생들 참!~ 많습니다..... 그게 잘못됐다는게 아니라... 일단 가보면 아시겠지만, 음흉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당신 지금 딱걸렸어!ㅋ) 제 얘기가 아니라는 점 감안해주시고.... 일단 갔다하면 기숙사에 안들어오는 친구들 꼭 있습니다.... 예 물론, 토킹 어바웃을 하면서 밤새 공부했다고 하는 친구들.... 좋아요~! 분명 그곳에도 올바른 목적은 있어야 합니다!!!!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뿐아니라.... 잘아시겠지만 아빠없는 코피노 만들지 말자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5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