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1을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ismet
댓글 0건 조회 9,256회 작성일 08-03-21 00:00

본문

저는 10월 11월 8주동안 연수를 마치고 돌아온 학생입니다.

c21을 생각하시고 있는 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학원의 전체적은 커리큘럼은 그 어느 학원보다 좋았어요^^

여기저기 있다가 온 학생들이 있었서 얘기를 들었었어요~

티쳐들도 성실하고 학생 수준에 맞게 잘 짜여진 수업이였구요,

티쳐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바꿨주고요.

 

다만 단점은 시설이 좋지 않다는 것 입니다.

c21은 기숙사가 세개인데 특별기숙사 빼고는 시설이 별로예요;;

좋은 시설 원하는 분에게는 비추입니다~

그리고 기숙사 세 개가 각각 떨어져 있어서

가족적인 분위기는 아니예요~

학원에서도 그렇고;;;;

 

공부만 열심히 하실 생각이라면 저는 c21을 추천합니다^^

 

어느 학원을 선택하든 장단점이 다 있기 마련입니다~

자신이 중요시 하는 점에 포커스를 맟춰서 학원 선택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5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