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SME로 4월에 갑니다~ㅎㅎ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베키♡
댓글 0건 조회 7,813회 작성일 08-03-21 00:00

본문

SME 연수자가 별로 없나봐요??

신축건물이라 좋아보이던데..

SME 싸이월드 클럽 있어용~

https://club.cyworld.com/club/main/club_main.asp?club_id=52039473

가입하시면 신축건물 사진정보 많답니다~

SME가시는 분들 없나요???

 

제가 가서 연수경험담 많이 들려드릴께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5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