챙기면 좋은 것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ismet
댓글 0건 조회 10,296회 작성일 08-03-21 00:00

본문

가져가면 좋을 거 같은 것을 적어봅니다.

어학원에서 말해주는거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준비해가시면 좋아요!

 

제 경험상으로 가져올껄 하고 후회했던걸 적어볼께요~

우선 생수 잘 안드시고 녹차 즐겨드시는 분

보리차나 녹차 같은 거 챙겨가시면 좋아요~

제 기억으로는 종류도 많이 없고 비쌌어요;;;

 

그리고 수건재질로 된 이불있음 좋아요~

얇은 이불~ 처음 도착하는 날 낯설고 그런데

집에서 덥던 이불있으니까 어느정도 안정이되더라고요~

 

또..녹음가능한 엠피쓰리나 전자사전 같은거요~

수업하면서 녹음하면 복습할 때 좋아요^^

필기구도 넉넉히 챙겨가세요! 종이질이  안좋아요;

 

흠.. 더 이상 생각나는게 없네요;;;

빠뜨리지 마시고 하나 하나 잘 챙겨가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5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