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세부 OPIC코스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카라비너
댓글 0건 조회 6,673회 작성일 10-01-20 00:00

본문

30살...긴 학교에서의 생활을 정리하고 무조건 쉬기로 결정하고 한달이 지나니 다시는 안하겠다던 공부도 그립고 ㅎㅎ 여행도하고 공부도 할 수 있는 곳을 찾다보니 필리핀 세부 필자에서 추천해주신 어학원중에서 3일정도 고민하다가 라이프세부 OPIC코스였습니다. 2개월동안 하루9시간씩 좀 빡센코스이긴 했지만 짧고굵게 공부하려고 결정하고 바로 떠났습니다. 오픽수업 튜터가 2명 앗!! 저녁식사후 리스닝수업까지 3명이였는데 정말 너무 열심히 가르쳐주었어요 저는 튜터 복이 있었던거 같아요^^ 2명이 홀수,짝수 chapter를 나누어서 수업을 진행했구요 한 튜터는 한 chapter끝날때마다 시험도 봤구요... 리스닝수업은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실력향상이 있었구요 2달동안 시험준비하는데 많은도움을 받았습니다. 연수끝나고 돌아오자마자 시험봤는데 생각보다 만족한 성적도 나왔구요 OPIC코스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