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CEBU 에서 공부했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라잎세부
댓글 0건 조회 6,176회 작성일 10-02-24 00:00

본문

12주간 라이푸세부에서 공부하다왔습니다.

 

괜찮은곳 같아요..가실분들 학원어디선정할지 어디가 괜찮을지

 

이학원저학원 많이들 찾고 고민하실텐데..ㅎㅎ

 

12주 지내다온 경험으로 말하자면 갈만하다!고 말할수 있겠네요

 

다 거기서 거기예요 너무 학원선정에 시간투자 안하시길..

 

다 자기가 하기나름..ㅎㅎ

 

아 그리고 필리핀으로 공부하러 가시는분들

 

제가 핸드폰을 고대로 가지고왔는데 필요하신분들 제가 싸게 팔게요

 

어차피 가서 몇달만 잠깐쓸거 비싼돈 주고 사지 마시고

 

싼값에 사가세요

 

사용법이라고 할것도 없지만 다 알려드릴테니

 

필요하신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010-3017-8797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