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세부 연수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보다최선
댓글 0건 조회 6,166회 작성일 10-01-25 00:00

본문

라이프세부 연수 16주를 갔다왔는데요

스피킹전문이라서 체택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잘하지 못했지만 수업시간만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면 스피킹은 분명히 오를거라 자신합니다.

커리큘럼도 나쁘지 않고, 70분 수업은 꽤 매력적이었습니다.

하다보면 힘이 들기는 하지만요.

그래도 리뷰하고 수업나가는 시간은 70분이면 충분히 되더군요. 50분이거나 하면 리뷰하다보면 그 날 수업은 잘 이루어지지 않기 마련이잖아요.

자세한건 다음에 적을게요~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