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세부 어학원에서의 오픽과정을 마치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니퍼
댓글 0건 조회 6,460회 작성일 10-01-26 00:00

본문

안녕하세요. 강남 수속도우미님^^

 

라이프세부어학원에서 2달 연수 무사히 끝나고 돌아온지 벌써 2주 되었어요
유학원에서 몇개 학원을 추천해 주셨는데 스피킹 향상에 주 목적을 둔 전문 어학원이라는 말에 좀 솔깃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OPIC코스~~~


쉬는시간없이 하루 7타임씩 70분수업...
처음에 좀 벅차고 힘들었는데 적응하니깐 괜찮더라구요

레벨에 따라 조금씩 수업형태가 다르긴 하지만
저는 1:1수업 4time중 2time은 오픽집중스피킹이였습니다.
2명의 튜터가 홀수,짝수 나누어서 수업진행했는데
시험에 도움이 많이되도록 열심히 가르쳐주었습니다.

한 chapter끝나면 모의고사식으로 시험도 봤어요
저녁식사후에 듣는 리스닝은 개인적으로 저한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일단, 질문을 잘 들어야 답을 할 수 있으니깐요!!

연수끝나고 돌아오자마자 시험 봤고 며칠전에 성적 받았는데
좋은성적 받았습니다 ㅎㅎ

라이프세부 어학원에서도 수고했다는 칭찬^^ 많이 받았습니다.ㅋㅋㅋ

물론 본인 하시기 나름이겠지만
오픽코스는 영어실력 향상이 안 될수가 없어요!!
생활전선으로 돌아오니 2달동안의 그곳 생활이 그리워요

담에 또 기회되면 다시 가고싶네요

추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