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MTS에 놀이터를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382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안녕하세요~^ㅇ^

여기는 MTS라는 거리입니다. 일명 필리핀의 강남의 거리라고 불리기도 하죠ㅋㅋㅋㅋㅋㅋ

여기안에는 간단한 공연을 할 수 있는 곳과 다양한 라이브 카페 술집과 옆쪽으로 가면 페인트총을

즐길 수 잇는 곳이 마련되어있어요~

간단하게 술한잔하고 예쁜 라이브가수 언니들을 보려면 여기에 오면 딱 좋을 꺼 같아요~

여기에서 놀이터를 발견햇는데 너무 아기자기하고 정말 재밋는 시간을 보냇어요~ㅋㅋㅋㅋ

동심으로 돌아가서 재미나겟 놀앗네여~ 한국에 일반 놀이터와 비슷해요

시소, 그네, 미끄럼틀 등등~ㅋㅋㅋㅋㅋ

재밋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틴에스 거리~입구~!!

 

14016F174AE9ACF3156ED5

 

 

 

 

 

 

 

15016F174AE9ACF316FFF6

 

 

 

 

 

 

여기는 놀이터~!!

 

16016F174AE9ACF3179AFB

 

 

 

 

 

 

 

 18016F174AE9ACF418B670

 

 

 

 

 

 

그네타는중~!ㅋㅋㅋㅋㅋㅋ

 

 

19016F174AE9ACF41977C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