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잭스릿지를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053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여기는 잭스 릿지입니다~!!

부산에서 야경 유명한곳 하면 황령산~이고! 다바오에서 야경 유명한곳 하면

잭스 릿지죠~ㅋㅋㅋㅋㅋ

NCCC몰에서 조금 더 가면 산타고 올라가면 나오는 곳이에요~ㅋㅋㅋㅋ

택시타고 조금 만 가다보면 야경이 반짝반짝한 곳이 나와여~ 여기가 바로

잭스 릿지입니당ㅋ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특히 연인들이 많이 찾더라구요,,,ㅋㅋㅋㅋ

씁씁햇어,,,,,,,ㅋㅋㅋㅋㅋㅋㅋ

하필 배터리가 없어서,,,ㅠㅠ 사진을 많이 못찍엇어요~ㅠㅠ

 

여기는 잭스 릿지 입구~!

 

191643204AE9BA48339335

 

 

 

 

 

 

한눈에 볼 수 있는 잭스 릿지 야경~!

201643204AE9BA4834491D

 

 

 

 

 

 

잭스 릿지 안에 있는 수영장입니다~!

 

111643204AE9BA48354922

 

 

 

 

 

121643204AE9BA4836E8F8

 

 

 

 

 

131643204AE9BA4837BD87

 

 

 

 

 

여기는 수영장 옆에 벤치~!

 

141643204AE9BA4838D330

 

 

 

 

특히나 여기는 야경과 조명이 너무 너무 예쁩니다. 나무에 별들을 막~~~~~~달아 놧는데

아기자기하고 연인과 함께오면 넘넘 좋을 꺼 같아요~

위에는 몇군데 술집도 함께잇구요~^^

 

 

 

151643204AE9BA4839737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