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방케로한을 다녀오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5,776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여기는 방케로한 입니다~

여기는 과일시장이구요~

피플스파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애들은 꼬맹이들~

 

111854014AFFEFCBD8FE0B

 

 

 

 

 

 

 

 

121854014AFFEFCBD9D513

 

 

 

 

 

 

방케로한 시장안의 모습입니다~

 

111854014AFFEFCCDA24ED

 

 

 

 

 

 

141854014AFFEFCEDB9C6A

 

 

 

 

 

 

161854014AFFEFCFDCEB9F

 

 

 

 

 

 

171854014AFFEFCFDD6AA2

 

 

 

 

 

이거는 방케로한 안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이에요~

분식점 처럼 생겼구요~ 이날 엄청더워서

여기서 할로 할로를 먹었어여~

할로할로는 한국의 팥빙수와 같은 음식이구여

가게마다 맛이 틀린데 여기서 먹은 할로할로는 엄청

맛있엇어요~

가격도 엄청싸구요~

171854014AFFEFD0DE155A

 

 

 

 

 

 

 

 

191854014AFFEFD1DF014D

 

 

 

 

 

 

 

 

201854014AFFEFD3E0D9A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