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케익 뷔페를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564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여기는 가이사노안에 지하에 위치해 있는 케익뷔페에여~

여기는 티쳐들이 가르쳐줫구여^^

처음에 케익뷔페라고 해서 엄청기대를 하고 갔어요~

사람들도 엄청 많이 이용하고 있구여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케익을 먹을 수 잇어서 엄청좋아여~ㅋㅋ

근데 많이 먹을라고 갔는데 케익이 달아서 많이 먹진 못했어요ㅋㅋ

가격은 75페소에여~ 여기에 음료까지 해서 먹으려서 10페소만 추가하시면

되구여~ 근데 오후5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어요ㅋㅋ

만약 5시넘어서 이용하고 싶으면 케익 각각 가격을 내야해용ㅠㅠ

2500원 정도에 즐기는 무제한의 케익~먹을 만하죠?ㅋㅋ

 

 

 

 

115D8F014AFFFE3E682D1C

 

 

 

 

 

그냥 빵집처럼 생겼구여~ 옆쪽에 테이블이랑 전부 위치해있어요

 

135D8F014AFFFE3F694941

 

 

 

 

 

 

 

 

115D8F014AFFFE416A14CB

 

 

 

 

 

 

여기안에 있는 케익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여

벌써 사람들이 많이 먹어서 지금 종류가 얼마 없네요ㅠㅠ

 

135D8F014AFFFE426B6E2C

 

 

 

 

 

 

 

145D8F014AFFFE426C033C

 

 

 

 

 

 

우리가 먹었던 애플파이케익과 치즈케익~

 

175D8F014AFFFE446D0806

 

 

 

 

 

 

 

 

195D8F014AFFFE456ECBC8

 

 

 

 

 

 

깔끔한사진이 없어요ㅠㅠ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엇음ㅋㅋㅋㅋㅋ

 

 

125D8F014AFFFE476F35C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