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KOREAN SHOP을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5,929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여기는 KOREAN SHOP이에요~

학원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구여~

지나갈때 한번씩봤는데 신기하다고만 생각하고

한번도 들어가보지 못했었는데 급하게 사야할 학용품이 있어서

가봤어요~ㅋㅋㅋㅋㅋ

입구에 F4의 사진들이 붙어있구요~ㅋㅋㅋㅋㅋ

암튼 웃겼어요 처음에,,,ㅋㅋㅋㅋ

여기에 들어가면 각종 학용품들이 있구요 왠만한 생활용품들도

있어요~ 바가지나 볼펜등 필요한것 있으면 굳이 멀리 안가고

여기서 간단하게 사셔도 되요~

필리핀 물가에 비하면 비싸긴한데 한국가격이랑은 비슷하구여

한국보다 더 싼 제품들도 많아요~ㅋㅋㅋㅋ

여기서 느낀거는 특히 종이~!!

역시 한국종이가 두꺼워서 좋긴해여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여기 필핀 노트를 즐겨써여~ㅋㅋㅋㅋㅋ

다음에 여기 이용해보셔요~ㅋㅋㅋㅋ

 

 

 

200324184B00045D02D540

 

 

 

 

 

여기는 코리안샾안입니다~ㅋㅋㅋㅋ

 

120324184B00045E037D70

 

 

 

 

 

 

 

 

140324184B00045F04BB2C

 

 

 

 

 

 

 

 

150324184B00045F05E77F

 

 

 

 

 

 

생활용품입니다~ㅋㅋㅋㅋ

150324184B000460064ABD

 

 

 

 

 

 

 

키티용품~ㅋㅋㅋㅋㅋㅋ

180324184B0004620701C1

 

 

 

 

 

 

추억의 딸기입니다~

 

200324184B00046308EDD8

 

 

 

 

 

 

 

 

120324184B000464091DE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