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S.M 몰을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7,078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여기는 S.M몰 입니다~ㅋㅋ

SM몰은 학원에서 가장멀리 위치해 있구여~ 여기 다바오 학원근처에

위치해 있는 몰중에서 가장 좋은곳이에요

가이사노 엔씨씨씨 빅토리아들과 비교안될정도?

가격은 조금 더 높구요

그대신 샾들이 더 좋은 곳이 많아요

시설도 깨끗하고 여기에서 스킨푸드와 더 바디 샾도 있어여

근데 가격이 너무 높아요ㅠㅠ

여기서는 한국제품 가격이 2~3배는 훨씬 비싸답니다ㅋㅋㅋ

커피나 간단한 조각케익도 20~40페소정도 더 높아요 그대신

맛은 더 맛잇어요~

여기서는 특히하게 인테리어 해놓은 샾들도 많구여

한국의 웬만한 백화점 샾보다 좋더라구요,,,,ㅋ

 

 

 

1426EE174B000B102417D8

 

 

 

 

 

 

여기는 SM몰 내부 모습~

 

1626EE174B000B11250B18

 

 

 

 

 

 

 

1826EE174B000B1226E4B9

 

 

 

 

 

SM몰안에 있는 영화관이에요~

여기서는 아직 영화를 안봤는데

다음에 여기서 영화한번볼라구여~^^

 

1926EE174B000B1227377B

 

 

 

 

 

여기는 SM몰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샾이에요

MOGO(?) 인가,,,?ㅋ

여기 옷이 가장 예쁘고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아여

 

1126EE174B000B1328C3FB

 

 

 

 

 

 

 

 

 

1426EE174B000B1529230B

 

 

 

 

 

 

 

 

1326EE174B000B162A272E

 

 

 

 

 

 

여기는 가장 특이하게 인테리어를 해놓은 곳이구요~

내부도 가장 특이하게 되어있어요~

 

1526EE174B000B172BCC15

 

 

 

 

 

 

 

 

1726EE174B000B182CD70C

 

 

 

 

 

 

여기는 SM몰 중에서 가장 비싸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곳이에요~ㅋㅋㅋ

 

1926EE174B000B192D4E8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