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딸리꼿을 가다- 2탄 도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5,869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이제 도착햇어요~ㅋㅋㅋㅋㅋ

여기서는 밥을 먹고 바나나 보트도타고 여러가지 엑티비티를

즐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날씨도 좋고~ 경치가~ 최고~!!!

다른 학원에서도 오고 다른 외국인들도

많이 즐기러 왔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배들이 엄청 많았어요~

 

 

 

126242154B192D3312EB21

 

 

 

내리자마자 사람들이 사진찍는다고 바쁘네요~ㅋㅋㅋㅋ

 

 

 

136242154B192D3313A470

 

 

 

 

바다색깔이~ 펄팜보다 더 깨끗한거 같아요~

 

146242154B192D3314667A

 

 

한 용감한 학생이,,,,,,ㅋㅋㅋㅋㅋ

키도 크지않은 학생이,,,,,,ㅋㅋㅋㅋㅋㅋㅋ

저 큰 나무에 올라갔어요~,,,,,,,

올라가는건 괜찮은데 내려오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주민이에요 완젼~

 

166242154B192D341566AF

 

 

 

 

이건 야자수에서 떨어진 부코를 쪼개서 먹었어요~

맛은 닝닝한데~

여기에 설탕넣어서 먹으면 엄청맛나요~ㅋㅋㅋ

 

186242154B192D3516F214

 

 

 

 

 

이건 우리 점심밥이에여 열심이 고기랑 새우를 구워서 먹었어요

굽는데 시간이좀 많이 걸리긴 햇지만,,,,ㅠㅠ

 

196242154B192D35178E6A

 

 

 

 

 

116242154B192D361897A9

 

 

 

 

여기는 짐을 나둘수 있는 곳이에요 비치안쪽은 이렇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

 

126242154B192D3619F4FC

 

 

 

 

지금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오늘은 여기까지,,!!!!

나중에 딸리꼿편 계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