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PONT를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5,864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여기는 가이사노 2층에 위치해 있는 PONT라는 음식점이구요 옷가게가 위치해 잇는

사이드쪽에 붙어잇구요~ 일층, 이층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분위기도 괜찮아여

가격에 비해서 음식도 괜찮구요

여기서는 음식이 F1,2,3~또는 P1,2,3~식으로 나뉘어져 있구요

사람수에 맞추어서 음식을 고를 수도 잇어서  좋아여

간단한 바베큐종류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도 있구여

와플과 간단한 조각케익까지 종류도 다양해요~

음식을 시키면 음료도 같이 나오구요^^

 

 

1149E01C4B0010AF5E8AB1

 

 

 

 

 

 

 

 

여기는 메뉴판~ㅋㅋㅋㅋ

가격은 보이는것 처럼 다양하고 저렴해여~

 

1149E01C4B0010B05FCE88

 

 

 

 

 

 

 

 

1149E01C4B0010B16005DB

 

 

 

 

 

 

여기는 일층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구요~

 

1249E01C4B0010B161FB14

 

 

 

 

 

여기는 2층이에요~

 

1744A2184B00129F8B4892

 

 

 

 

 

 

우리가 시켜먹은 음식이구요~ 가격은 129페소와 79페소 정도?ㅋ

 

1749E01C4B0010B463F4D6

 

 

 

 

 

 

 

 

 

1949E01C4B0010B564274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