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다바오의 경찰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002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여기는 다바오의 경철서에요~ㅋㅋㅋㅋㅋ

저도 처음 그냥 우연히 길을 지나가다가 발견했답니다~ㅋㅋㅋ

아마 이런 간판이 없었다면 아마도 여기가 경찰서 인지도 잘 몰랏을꺼에요

그래도 확실히 다른곳에는 벽에 낙서도 막 되어있고 더러운데

여기는 완젼히 깨끗하더라구요

특히 벽에는 머 그림이나 글을 쓰지마라는 등의 경고 글이 쓰여 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저번에 친구가,,,, 딤섬을 먹으러 갔다가 강도를 만나서 

가방에 8800페소가 있었는데,,,,,,,,

강도가 들고 튀는 바람에 결국 경찰서 까지 왔지만,,,,,

사람은 잡앗는데 결국 돈은 못찾았답니다,,,,,,,,,ㅜㅜ

모두들 조심하자구요,,,

 

 

 

13549B024B56D5992B5C84

 

 

 

 

 

 

15549B024B56D59D2CA18B

 

 

 

 

경고장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49B024B56D59F2D40A2

 

 

 

 

 

 

17549B024B56D5A22E7CC0

 

 

 

무서워서 안에 까지는 못들어가봣어요ㅋㅋㅋ

여기갈 일은 안만들어야 겟죠?ㅋㅋㅋㅋㅋ

모두들 조심합시다~ㅋㅋㅋㅋ

그리고 가방도 꼭 잘 지키세여~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