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학원식당과 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504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학원의 식당밥~!!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학원식당에 대해서 얘기해 볼까 해용~ㅋㅋㅋㅋ

저희 학원이 식당밥하나는 정말 맛있어요~ㅋㅋㅋ

특히 닭도리탕같은거나 두루치기 나올때는 정말 눈물나요

넘넘맛나거든여~ㅋㅋㅋㅋㅋ

평소에는 밥불평없이 잘 먹고 있어요~ㅋㅋㅋㅋ

사모님이 식당스탭분들한테 비법전수를 해주시고 계시거든요~ㅋㅋ

그래서 따로 한국식당안가도 될정도에요~ㅋㅋㅋ

학원사람들이랑 한번씩 식당스탭들 나중에 일그만두고 한국식당

차려도 돈잘벌겟다며 그런얘기도 하고 그랫어요~ㅋㅋㅋㅋ

평소에는 밥이나오구요 주말에는 점심때가 되면 대부분 면종류가 나오고

아침저녁에는 밥이나와요~ㅋㅋㅋ

그리고 화요일과 금요일 아침에는 빵이나와요

식단은 거의 비슷하기는 한데 한번씩 특별히 맛나는 거도 나오고

뼈다귀 해장국 같은 그런거?ㅋㅋㅋㅋㅋ

음~ 맛잇겠다~!!!>-<ㅋㅋㅋㅋ

 

 

 

 

여기는 학원식당이에요 제가 처음 여기왔을때는 여기에서도

충분히 사람들이 밥을 먹고 그랫는데 요즘에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서 이제는 뒤쪽에 꽉차고 줄서서 더 기다려야먹을 수가 있답니다

사람들이 많이 늘기는 늘었어요~ㅋㅋㅋㅋ

 

 

187A48154B5A9A7E273094

 

 

 

 

 

여기는 식당스텝분들이에요~ㅋㅋㅋㅋㅋ

이제는 정말 친해져서 제가 우아 맛잇겠다~!

한마디만 하면 몇개씩 더 주고 그래요~ㅋㅋㅋㅋ

 

 

 

207A48154B5A9A8128F467

 

 

 

 

 

이건 평소의 식단이구요~ㅋㅋㅋㅋㅋ

보는 것보다 맛잇답니다~!ㅋㅋㅋㅋ

 

 

147A48154B5A9A84291BA9

 

 

 

 

 

이건 일본인 사라의 식단이에요~ㅋㅋㅋ

사라가 편식을 좀해서 식단이 썰렁하네요~ㅋㅋㅋㅋ

 

 

157A48154B5A9A872A1459

 

 

 

 

왼쪽에는 똥그랑땡~!ㅋㅋㅋㅋ

이런건 전부만들어서 요리해요~ㅋㅋㅋ

사먹는거 보다 맛잇어요!!!ㅋㅋㅋㅋㅋ

 

 

 

167A48154B5A9A8A2B468A

 

 

 

 

 

이건 튀김요리나온거에요~ㅋㅋㅋ

야채튀김이랍니다~!!ㅋㅋㅋㅋ

 

 

207A48154B5A9A8D2C8BC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