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여자 기숙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245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여기는 여자기숙사입니다~!!ㅋㅋㅋㅋㅋ

2층이구여 3층까지 나누어져이써여

남자는 그냥 한층만 이용하는데 여자는 층이 분리되어있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여자방이 있고 앞쪽은 일반실이고 끝쪽은

고급실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맨끝방이 테라스방입니다~!!!

 

 

 

 

 

 131C16154B5A938197077C

 

 

 

 

 

 

여기는 일반실이에요 그전에 테라스방과 일반실보여드렸엇는데

여기는 일본인이쓰는 사라방이에요

방마다 다 느낌이 틀리구요~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더라구여~ㅋㅋㅋㅋ

특히 사라언니방은 테라스가장 가까운자리에 위치해

있어서 조금 시끄럽긴한데 밥먹으러 갈때 계단 가장

가까운자리에 위치해 있답니다ㅋㅋㅋㅋㅋ

 

 

 

121C16154B5A937F965AE8

 

 

 

 

여기는 여자기숙사방에서 보면 바로보이는 학원안쪽의 풍경이에요~

한번씩보면 너무들이 쑥쑥자란걸 볼 수 있어여~ㅋㅋㅋㅋㅋ

 

 

 

181C16154B5A9385982705

 

 

 

 

 

여기는 테라스에서 보면 보이는 곳이에요~

새벽이되면 남자 기숙사와 여자기숙사 연결하는 곳을 잠궈버려서

밤에는 여자들만 여길 이용할 수가 있어요~ㅋㅋㅋ

여기 밑에는 원두막같은 것이 있는데 안락하고 좋답니다

근데 거의 대부분 가드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이용하지않아요~ㅋㅋㅋㅋ

여자들만의 특권이죠~!!ㅋㅋㅋ 하지만 남자들은

밤에도 식당을 이용할 수 있는데 여자들은 식당을

이용하지 못 하는게 단점이에여,,,ㅠㅠ

 

 

 

111C16154B5A9387993440

 

 

 

여긴 테라스랍니다~!ㅋㅋㅋㅋㅋㅋ

 

 

191C16154B5A938A9AB6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