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도크의 E&G 연수일기 ] 여자기숙사의 화장실 비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크도크
댓글 0건 조회 6,343회 작성일 10-04-11 00:00

본문

여자 기숙사의 화장실 비교~!!ㅋㅋㅋㅋㅋ

오늘은 여자 기숙사의 화장실을 비교해 보도록 할께요~!

기숙사는 일단 3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있구요

일반실과 고급실로 나누어져있는데 고급은 또 1인실과 2인실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처음엔 2인실고급을 썻거든요 거기는 방하나에 화자실이 딸려있어요

그리고 1인실에는 1인실방 2개 사이에 화장실이 하나있어서 두명이서 고용으로

써야하고 이제 나머지 일반실은 공용화장실을 써야합니다~!ㅋㅋ

제가 고급을 쓰다가 이제는 일반실을 쓰고 있는데

밤에 화장실갈때 살짝 무서운거 빼고는 그렇게 불편한점은 못느끼겟어요

처음에 고급쓸때는 일반실을 전혀 못쓸꺼 같아서 이용하지 않았는데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거 같네여~

 

 

 

일단 여기는 공용사워실이구요 끝쪽에 화장실이 있는데

지금 두개중에 하나만 이용할 수 있어요

하나는 고장이 나 있거든요

샤워하러갈때 샴푸랑 이것저것 챙겨들고 가고 옷갈아입을때는

앞쪽에 나두고 갈아 입어야 하는게 조금 불편하긴 한데

크게 지장있거나 그러진 않아요~ㅋㅋㅋ

 

 

 

15568C184B5A8BA453D1BA

 

 

 

 

 

 

여기는 일반실 화장실 입니다 화장실은 대체적으로 깨끗하게

되어있고 청소하시는 분들이 2일에 한번씩 청소하세여~ㅋㅋㅋ

 

 

 

19568C184B5A8BA7543337

 

 

 

 

 

 

여기는 1인실 고급방이에요 이렇게 방과 방 사이에 이런 화장실이

위치되어있어서 가끔씩 다른방에도 왔다갔다가 할수 있어요

친한사람끼리는 편하답니다~ㅋㅋㅋ

문열어놓고 얘기도 할 수 있거든여~

물건을 다 놓고 쓰기 때문에 편하기는 한데

한번씩 샤워하고 나면 바닥에 물이 고여있을때가 있는데

이게 불편해요,,,,ㅜㅜ

물이 한번고이면 청소해줄때 까지 기다려야 하거든요,,,ㅠㅠ

 

 

 

20568C184B5A8BAA55EE37

 

 

 

 

 

그래도 화장실은 커요~ㅋㅋㅋㅋ

2인실 고급화장실도 비슷한데 이것보단 훨씬 좁거든요,,,ㅠㅠ

테라스가 있는 대신에 화장실이 조금 좁은거죠

방마다 조금씩 장단점이 있는거 같네여^^

 

 

 

14568C184B5A8BAD56B142

 

 

 

여기까지 화장실비교 끝~!!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