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식당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485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157891134BEE1049E8E79A

 여긴 식당사진 여기서 밥먹습니다. 밥괜찮아요 점심저녁 꼬기반찬나와요 사진 찍어서 올려야겠네요

진짜 일주일이 힘들어요

아침엔 빵 우유 잼 죽 이런것들이 나오네요^^ 다음에 사진찍어서 올릴꼐요^^

147891134BEE104AE9E88A

 사람들이 많아서 여기나와서 먹습니다. 여기서 밤에 되면 컴퓨터 하시고, 전화도 하시는거 같아요^^ 좋은 장소같은데

모기, 파리가 막 있습니다. 파리가 많네요

 

127891134BEE104AEA0437

손씻는곳^^  물 잘나와요^^ 물이 안좋다고 했는데 뭐 몰라  난뭐 한국이랑 똑같은거 같은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