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피자헛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717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아알랴점에 피자헛가봤어요^^ 한국에서 먹은거랑 비교하지마셈 ㅋㅋ

4명갔는데 저희는 셋트메뉴 시켰어요

 400페소 정도 나왔어요~ 한사람당 100페소씩냈어욤 피자가 짜네욤 ㅋ

17368E0C4BF7C86B81B32D

 

18368E0C4BF7C86B8272E3

 너무 일찍갔나봐요 사람들이 거의 없었음^^;;

 

20368E0C4BF7C86C83FCBD

 

11368E0C4BF7C86C8478BB

 이건 그냥짂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68E0C4BF7C86C854063

 300~ 450페소정도면 먹을수있음 ㅋ

 

13368E0C4BF7C86C868E91

 

15368E0C4BF7C86D8796AF

 

16368E0C4BF7C86D8818DD

 

17368E0C4BF7C86D896F88

 

16368E0C4BF7C86E8AA9EA

 

17368E0C4BF7C86E8B786F

 

18368E0C4BF7C86E8CCC09

 

20368E0C4BF7C86F8DD3F3

 맛은그러저럭 아침타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없었꼬^^

뭐 한번 가보세요 ~ 필리핀 음식은 거의다 짠거 같아요~

그리고 물은 달라고하지마세요~ 아얄라 마트가서 물사먹으세요 ^^ 얼마안하니까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