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아얄라 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475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EV에서 40페소~ 50페소정도 택시타고 갈수 있는 쇼핑몰이예욤^^

처음에 오시면 여기소 쇼핑해요  여기에 씨티은행도 있어요 시티카드 꼭챙겨오셈

174759174BF675DC3EF274

 

194759174BF675DD3FDC89

 들어가는입구~ ㅋㅋ

184759174BF675DD40DCBD

 넓어요 근데 SM이 더 넓은거 같아요~

가서 쪼리 사세요..ㅋ

194759174BF675DD41E4AF

 

204759174BF675DD428668

 

124759174BF675DE432076

 

134759174BF675DE44B04F

 

144759174BF675DE45B5DB

 

154759174BF675DE4684AA

 

174759174BF675DF47A1B1

 

184759174BF675DF483309

 오예 쪼리 천국 ^^ 필리핀 ㅋㅋ 저도 지금 쪼리 2샀는데, 또살까생각중ㅋ

한국갈때 이쁜쪼리사갈려구욤 ^^ 이뻐이뻐~ ㅋ옷도사갈꺼임^^ 싸

여기 있을꺼 다있음^^

 

184759174BF675E04905D4

 

174759174BF675E14AA296

 사진흔들렸녜 ㅋㅋ

184759174BF675E14BA424

 여기도 흔들렸네 ㅋㅋ

194759174BF675E14CA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