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까사베르데 아얄라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509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아얄라 몰에 있는 까사베르데 ^^ 유명하데서 가봤어요~

사람이 많았어요^^ 한번씩 가보세요 아주 빅사이즈 햄버거가 나와욤 ㅋㅋ 350페소였나?ㅋ 암턴 얼굴만한 햄버거 등장해요

놀라지마셈

1519D5044BF6B18BF00E8E

 저희갔을때 사람이 많았다는,, ㅋㅋ

 

1719D5044BF6B18CF11977

 오~ 왜케 없어보이지?ㅋㅋ

암턴 햄버거왔꾸요 맛은 그럭저럭 난그냥 햄버거가 더 맛잇는거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9D5044BF6B18CF2287E

 이것도 맛없게 나왔꾼, 맛잇었어요 느끼하게 ..ㅋ

 

1919D5044BF6B18CF398AB

 여것도 맛잇엇어요 3명이서 갔는데 600페소 나왔어요^^

음식남겼어요 4명이서 가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3명은 양이 너무 많아써~ ㅋ

맛있어요. 한번 가보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