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링
페이지 정보

본문
볼링. 꽤 재밌게 했다.
SM몰과 가이사노근처에서 할 수있다.
SM몰이 약간 더 비쌌던걸로 기억한다. 그리고 더 라인이 길다.
SM이 더 세련됐다.
어쨌든 한국에서 한번 쳐본 볼링을 이곳에서 더 많이 해보게 될 줄은 몰랐다.ㅋㅋ
나는 스트라이크를 다섯번을 넘게 했다. ㅋㅋ
뿌듯했다.
팀전을 했는데. 이상하게 난 늘 진팀에 속했다................
아무튼 재밌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볼링. 꽤 재밌게 했다.
SM몰과 가이사노근처에서 할 수있다.
SM몰이 약간 더 비쌌던걸로 기억한다. 그리고 더 라인이 길다.
SM이 더 세련됐다.
어쨌든 한국에서 한번 쳐본 볼링을 이곳에서 더 많이 해보게 될 줄은 몰랐다.ㅋㅋ
나는 스트라이크를 다섯번을 넘게 했다. ㅋㅋ
뿌듯했다.
팀전을 했는데. 이상하게 난 늘 진팀에 속했다................
아무튼 재밌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