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467회 작성일 10-11-19 00:00

본문

 

볼링. 꽤 재밌게 했다.

SM몰과 가이사노근처에서 할 수있다.

SM몰이 약간 더 비쌌던걸로 기억한다. 그리고 더 라인이 길다.

SM이 더 세련됐다.

 

어쨌든 한국에서 한번 쳐본 볼링을 이곳에서 더 많이 해보게 될 줄은 몰랐다.ㅋㅋ

나는 스트라이크를 다섯번을 넘게 했다. ㅋㅋ

뿌듯했다.

팀전을 했는데. 이상하게 난 늘 진팀에 속했다................

아무튼 재밌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