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263회 작성일 10-11-19 00:00

본문

 

나의 첫 배달음식은 조선치킨의 치킨들

4명에서 두마리를 시켰다.

주인이 한국인이여서일까, 가격은 한국과 같다 ㅠ_ㅠ 550페소 였나.

그런데 정말정말 맛있었다.ㅋㅋㅋㅋㅋ

 

같이 온 콜라는 신기했다. 한국에서 보지못한 병콜라인데 1.5리터였나. 무튼 신기했다.

정말정말 맛있었구,

 

피자집 이름이 생각이 나지 않지만 피자 또한 정말 맛있다.

9인치와 11인치가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11인치는 120페소 였나. 크기가 작아 혼자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배달음식또한 내가 그 곳 생활이 좋았던 이유중 하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