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영화보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157회 작성일 10-11-19 00:00

본문

 

볼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왜냐하면 이해 때문이다 ㅋㅋㅋ

과연 우리가 이해를 할까?..

 

고민 끝에 보기로 결정!

가디언의 전설을 보았다.

다행히 애니메이션이라 이해는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아직 턱없이 부족한 나의 영어실력이었다 ㅠ_ㅠ

 

이 영화는 3D 였다.

아얄라에서 봤는데 , 극장은 정말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한국과 거의 비슷하다.

영화관은 에어컨이 정말 빵빵해서 추웠다 ㅠ_ㅠ

 

음, 영화에 대한 경험은 한번으로 족하다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