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볼데 본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292회 작성일 10-11-19 00:00

본문

까사볼데 본점은 망고스퀘어 근처에 위치하나?

찾아가기가 조금 어려웠다.

 

이 곳은 다른 점포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했다.

같은 맛인데 가격이 훨씬 쌌다.

7명이 가서, 빅버거를 2개나 시키고, 싸다는 이유로 이 요리 저요리 다 시켰다.

정말정말 맛있는 음식이였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폭식을 했다.ㅋㅋ

나중에 기분 나쁘게 배부를 정도 까지 되었지만..............ㅋㅋㅋ

 

내가 생각했을 때, 필리핀 음식점 중에 까사볼데가 가장 맛있는 것 같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