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쇼핑센터쪽 파인애플밥집
페이지 정보

본문
어제 밥먹으러 AA바베큐 갈까 고민하다가 여기왓는데요 쿰바라 아생각보다 진짜~맛있엇어요^^*
생각이상으로요!!!!!!
6명이서 3만원정도나왓어요 바베큐 꼬치12개,파인애플밥3개,치킨1마리,갈릭볶음밥1개,사이다2병,레드홀스4병
진짜 배가 터질정도로 먹고왓네요~~맛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어제 밥먹으러 AA바베큐 갈까 고민하다가 여기왓는데요 쿰바라 아생각보다 진짜~맛있엇어요^^*
생각이상으로요!!!!!!
6명이서 3만원정도나왓어요 바베큐 꼬치12개,파인애플밥3개,치킨1마리,갈릭볶음밥1개,사이다2병,레드홀스4병
진짜 배가 터질정도로 먹고왓네요~~맛있어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