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쇼핑센터쪽 파인애플밥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깜이누나
댓글 0건 조회 6,409회 작성일 10-11-20 00:00

본문

 

 

 
 

 어제 밥먹으러 AA바베큐 갈까 고민하다가 여기왓는데요  쿰바라 아생각보다 진짜~맛있엇어요^^*

   생각이상으로요!!!!!!

  6명이서 3만원정도나왓어요 바베큐 꼬치12개,파인애플밥3개,치킨1마리,갈릭볶음밥1개,사이다2병,레드홀스4병

  진짜 배가 터질정도로 먹고왓네요~~맛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