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메이트가 추천해준 논키를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698회 작성일 10-11-20 00:00

본문

 

한 클래스 메이트는 수업시간마다 맛있는 음식점을 추천해주는 사람이 있었다.

그녀가 추천해준 음식점들은 정말 다 맛있었다^^

 

그 중에서 꽤 괜찮았던 논키.

논키는 일식점이다.

그곳에는 점심때 런치메뉴를 이용하기 위해 두번을 갔다.

 

우리는 310페소 짜리 메뉴를 시켰다.

처음에는 양이 너무 적을 것 같아보였지만

다 먹고나면 정말 배부르다.

 

튀김도 맛있고, 회, 초밥, 롤, 과일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내 입맛에 맞았다.

 

분위기도 깔끔하고 그 곳에 가면 직원들이 일본어로 인사를 한다.

오너가 일본인이라는 것 같다.

 

논키에서 나는 유일하게 회를 먹어보았다.

이 곳에서 먹는 회 역시 맛있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