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지만 맛있었던 쭈꾸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183회 작성일 10-11-20 00:00

본문

정말 필리핀에서는 한국에서 해보지 못한 것들을 많이 해본 것 같다.

그중에 하나는 쭈꾸미 먹기.

 

한 클래스 메이트가 주말에 쭈꾸미를 먹고와서는 정말정말 맛있다고 하며 극찬을 했었다.

그리고 6주 후. 나도 그 곳에 가게 되었다.

 

와..

이런 맛일 줄은 몰랐다.

맛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 맛 보통 맛 을 시켰다.

매운 맛 정말 맵고 보통맛도 맵다.

그러나 맛있게 맵다 ㅋㅋ

 

땀을 흘리면서, 얼굴이 붉어 지면서 정말 열심히 먹었던 기억이 난다 ㅋㅋ

그리고 남자들은 술 안주로 좋아 했다.

 

쭈꾸미는 near 썬플라워 이다.

주인이 한국인.

그리고 대부분, 90프로가 한국인 이였다.

필리핀 사람들은 아마 먹지 못할 것이다.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